생방송오늘저녁 장굴비구이 맛집, 월매출 1억원이 넘는 화덕생선구이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장굴비구이 맛집 어락은 화덕에 구운 생선구이가 유명한 곳입니다. 연천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싱싱한 장굴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소문난 곳이죠. 이번에 저는 어락을 방문해서 장굴비구이를 맛보고 왔습니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시다면 계속 읽어주세요.

생방송오늘저녁 장굴비구이 맛집 어락 소개

어락은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에 위치한 생선구이 전문점입니다. 주소는 경기 연천군 전곡읍 평화로861번길 49 1층이고, 전화번호는 0507-1311-2109입니다. 월요일은 정기휴무일이고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합니다. 단,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하세요.

생방송오늘저녁 장굴비구이

어락은 화덕에 구운 생선구이가 특색인 곳입니다. 고등어, 장굴비, 갈치, 가자미 등 다양한 생선을 화덕에서 바삭하게 구워줍니다. 또한, 민물참게탕, 순두부찌개, 냉면 등의 부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생선구이가 1인분에 1만5천원에서 2만원 사이이고, 부식은 1만원에서 2만5천원 사이입니다.

어락은 연천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싱싱한 장굴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소문난 곳입니다. 장굴비는 연천에서 잡히는 민물고기로, 살이 탱글탱글하고 기름기가 적어 건강식으로 좋습니다. 어락에서는 장굴비를 화덕에 구워서 바삭하고 쫄깃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뼈도 발라주시니 걱정하지 마세요.

생방송오늘저녁 장굴비구이 맛집 어락 방문 후기

저는 어락을 방문해서 장굴비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장굴비구이는 1인분에 2만원이었고, 순두부찌개와 냉면을 같이 시켰습니다. 순두부찌개는 1만원, 냉면은 8천원이었습니다. 총 3만8천원의 가격이었습니다.

장굴비구이는 화덕에서 구워져 나왔습니다. 바삭하고 쫄깃한 장굴비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소금과 고추장을 각각 넣어서 맛을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소금을 조금 넣어서 담백하게 먹었습니다. 장굴비의 살은 탱글탱글하고 기름기가 적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뼈도 발라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순두부찌개는 매콤하고 든든한 맛이었습니다. 순두부와 야채,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한 그릇으로도 배부를 수 있었습니다. 냉면은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었습니다. 면발이 쫄깃하고 육수가 깔끔했습니다. 장굴비구이와 잘 어울렸습니다.

어락은 생방송오늘저녁 장굴비구이 맛집으로 소개된 곳입니다. 저는 어락을 방문해서 장굴비구이를 맛보고 왔습니다. 화덕에 구운 장굴비구이는 바삭하고 쫄깃한 맛이었습니다. 순두부찌개와 냉면도 같이 시켜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연천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싱싱한 장굴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연관글

[visual-link-preview encoded=”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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카오톡 공유하기
"우리 사이트 페이지의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한 제품을 통해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