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촬영해도 될까요 990원 수제 베이글 SBS ‘생방송 투데이’가 수원의 숨은 베이글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손님들로 북적이는 ‘찐스뉴욕베이글’은 단돈 990원에 고품질 수제 베이글을 제공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찐스뉴욕베이글: 수원의 가성비 베이글 맛집
찐스뉴욕베이글은 수원시 조원동에 위치한 테이크아웃 전문점입니다. 매일 아침 6시부터 문을 열어 신선한 베이글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촬영해도 될까요 990원 수제 베이글 파는 곳
-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홈페이지
- 990원 수제 베이글 파는 찐스뉴욕베이글 택배도 가능 합니다. 아래 버튼에서 바로 가기 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 정통 레시피의 비밀
이 가게의 사장님은 미국 뉴욕의 베이글 가게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60년 전통의 유태인 레시피를 사용합니다. 저온발효와 자연숙성 과정을 거쳐 당일 생산, 판매되는 베이글은 저지방, 저칼로리에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건강에도 좋습니다.
다양한 메뉴와 착한 가격
찐스뉴욕베이글의 메뉴는 다양합니다:
- 플레인 베이글: 990원
- 깨, 어니언, 통밀, 통밀허니오트, 에브리띵 베이글: 1,500원
- 블루베리, 시나몬, 통밀크랜베리, 홍국쌀 베이글: 2,000원
- 베이글 샌드위치: 3,900원부터
커피 메뉴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며, 베이글용 스프레드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의 찐스뉴욕베이글 방문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은 아침 6시 42분,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베이글을 한 아름 안고 나오는 손님들을 만났습니다.
독특한 베이글 모양
찐스뉴욕베이글의 베이글은 일반적인 동그란 모양과는 조금 다릅니다. 주인장은 “대량 생산하다 보니 일반 한국식 베이글보다는 모양이 조금 다를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객들의 반응
촬영에 응한 고객은 “바로 구워주셔서 지금이 가장 맛있을 때”라며, “진짜 바삭하고 안은 고소하며 느끼함 없이 담백하다”고 평가했습니다.
찐스뉴욕베이글의 인기 비결
이른 오픈 시간
매일 아침 6시부터 문을 열어 아침 식사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높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
뉴욕 정통 레시피를 사용하면서도 99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베이글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메뉴
플레인 베이글부터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 샌드위치, 커피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찐스뉴욕베이글 이용 팁
- 이른 시간에 방문하세요. 빵이 소진되면 조기 영업 종료할 수 있습니다.
거의 8시 전에 품절이 되는거 같습니다. - 주차장이 없으니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합니다.
-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고 상황과 휴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택배 주문도 가능합니다(택배비 별도).
찐스뉴욕베이글은 수원 지역의 숨은 맛집으로, 고품질의 베이글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생방송투데이의 방문으로 더욱 유명해진 이곳은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함께 읽으시면 도움 되는 글 추천
👉오늘엔 어묵고로케 강릉 중앙시장의 숨은 맛집 강릉 여행 필수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