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오늘저녁 김대호의 퇴근후엔 소금김밥이 소개된 식은 부천에 위치한 요리쇼 공간입니다. 주인장인 김용철은 제철에 나오는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요리를 선보이며, 그의 철학은 **“좋은 맛은 좋은 식재료에서 나온다”**입니다. 소금김밥은 오직 소금, 김, 밥, 달랑 세 가지 재료로 만들어지며, 특히 소금은 생 갯벌에서 터를 다져 10년 동안 천천히 간수를 뺀 토판염을 사용합니다. 김은 전남 완도 곱창 김을 선택해 최상의 맛을 끌어낸답니다. 봄철 입맛을 제대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김대호의 퇴근후엔 소금김밥을 한 번 시도해보세요!
소금김밥, 제철 식재료로 맛을 극대화하는 방랑 식객의 세계
생방송오늘저녁 김대호의 퇴근후엔에서 소개된 곳, 부천의 김용철 주인장은 요리의 철학을 단순하게 풀어낸다. 좋은 맛은 좋은 식재료에서 나온다는 그의 신조로, 제철에 나오는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해 요리쇼를 펼치고 있다.
김용철 주인장의 요리 탐구
김용철 주인장은 고향인 전라남도 장흥에서 만화가를 꿈꾸며 상경했지만, 힘든 시기를 겪었다. 3일을 굶고 아무 집의 문을 두드려 물 동냥을 하기도 했다. 그럴 때마다 그림을 그려 마음을 달랬다. 이 취미가 맛 탐구로 이어져 방랑 식객이 되게 만들었다.
독특한 조리법과 시그니처 메뉴
김용철 주인장은 두릅과 꽃게알로 초밥을 만들거나, 건조 시킨 뒤 홍두깨로 잘게 찢어 보푸라기처럼 변한 가오리에 직접 숙성시킨 고추장을 정성껏 버무려낸다. 또한 보통 장아찌로 맛보는 명이나물을 쌈 채소로 제공하기도 한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오직 소금, 김, 밥, 달랑 세 가지 재료만으로 만든 소금김밥이다. 소금은 생 갯벌에서 터를 다져 10년 동안 천천히 간수를 뺀 토판염을 사용하며, 김은 전남 완도 곱창 김을 선택해 재료 본연의 최상의 맛을 이끌어낸다.
봄철 입맛을 제대로 끌어올리는 생방송오늘저녁 김대호의 퇴근후엔 소금김밥
김대호 아나운서도 제철 맞아 맛 표현에 물이 올랐다. 이곳에서는 재료의 맛으로만 승부한다. 봄철 입맛을 제대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김용철 주인장의 소금김밥을 꼭 한 번 시도해보자.
생방송오늘저녁 김대호의 퇴근후엔 소금김밥 파는 곳 식당 문의
[the_ad id=”1645″]
- 맛객미식쇼
-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신흥로 178 위브상가 302동 208호 (2층) 맛객미식쇼
- 전화 010 7321 7042
- 영업시간 17:30~23:30
- 소금김밥 3000
추천글
👩❤️👨가족사진무료촬영 가족의 웃음을 담다 무료로 추억을 남겨보세요!
연관글
🍙생방송오늘저녁 꼬기쫑김밥 노랑김밥 간장 돼지불고기와 마늘종이 만나 김밥의 새로운 세계를 열다